베일 벗은 LoL 애니 '아케인'..알렉스 이 "게임 속 인물 현실감 있게"

최승진 2021. 6. 13. 12: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LoL·롤)' 세계관 기반 TV 애니메이션 '아케인'의 비공개와 공동 제작자 인터뷰 영상이 넷플릭스 긱 위크에서 공개됐다.

또 다른 공동 제작자인 알렉스 이는 "아케인은 리그오브레전드를 사랑해준 모든 분께 라이엇게임즈가 보내는 러브레터"라며 "게임에 등장하는 인물들을 최대한 현실감 있게 재탄생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케인'은 리그오브레전드 세계관 기반 TV애니메이션이다. 사진은 이 애니메이션의 스틸 컷 /라이엇게임즈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라이엇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LoL·롤)' 세계관 기반 TV 애니메이션 '아케인'의 비공개와 공동 제작자 인터뷰 영상이 넷플릭스 긱 위크에서 공개됐다.

라이엇게임즈는 한국 시각으로 12일 열린 넷플릭스 온라인 장르 콘텐츠 행사 긱 위크에서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TV 애니메이션 '아케인'의 비공개 클립을 처음 공개했다. 약 2분 길이 영상에는 '리그오브레전드' 주요 인물 중 하나인 '징크스'가 또 다른 등장인물 '바이'를 떠올리며 격분하는 모습이 담겼다.

'아케인'은 라이엇게임즈가 자체 제작한 3D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리그오브레전드' 세계관 주요 인물들이 등장해 배경 이야기를 풀어낸다. '아케인'은 올해 가을 넷플릭스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아케인' 공동 제작자 크리스찬 링크와 알렉스 이는 영상 인터뷰에서 제작 의도와 시리즈에 대한 소개말을 전했다. 크리스찬 링크는 '아케인'에 대해 "리그오브레전드 세계관의 배경이 되는 룬테라의 유토피아 필트오버와 음울한 지하도시 자운 두 지역을 배경으로 징크스와 바이 두 인물의 기원을 추적하는 동시에 그 둘을 갈라서게 하는 힘에 대한 이야기"라고 소개했다.

또 다른 공동 제작자인 알렉스 이는 "아케인은 리그오브레전드를 사랑해준 모든 분께 라이엇게임즈가 보내는 러브레터"라며 "게임에 등장하는 인물들을 최대한 현실감 있게 재탄생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shaii@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