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망' 서인국, 연기력 돋보이는 표정 모음..냉혈부터 질투까지

김나경 2021. 6. 13. 16: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서인국의 냉온탕을 오가는 표정 열연이 돋보이는 '멸망 30종 표정' 모음이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이하 '멸망') 측이 13일(일), 극중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 역을 맡은 서인국의 30종 표정 모음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멸망 서인국(사진=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서인국의 냉온탕을 오가는 표정 열연이 돋보이는 ‘멸망 30종 표정’ 모음이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이하 ‘멸망’) 측이 13일(일), 극중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 역을 맡은 서인국의 30종 표정 모음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서인국은 동일인물이 맞는지 의구심을 품게 만들 정도로 극과 극의 온도차를 오가는 다채로운 표정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그는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로서 본업을 할 때면 자비라곤 찾아볼 수 없는 냉혈한 눈빛으로 서늘함을 전파한다. 반면 동경(박보영 분)을 바라보는 따스한 눈빛에서는 꿀이 떨어질 정도. 뿐만 아니라 동경의 곁에 다른 남자가 있을 때면 눈에서 레이저를 뿜어내는 질투쟁이 면모까지 선보이며 웃음을 유발한다.

이에 시청자들은 서인국의 연기에 대한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서인국 눈빛, 표정 연기 너무 좋다”, “서인국 아닌 멸망이는 상상할 수 없다”, “멸망이 본업 하던 시절은 전생 같다. 서인국 표정과 분위기가 완전 달라”, “서인국 연기 물 제대로 올랐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서인국은 서늘하고 다크한 아우라를 뿜어내던 멸망에서 시작해 동경과 사랑에 빠진 뒤 한없이 다정다감한 남자친구의 면모에 이르기까지,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뽐내며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동경과 멸망의 로맨스가 한층 애틋해지고 있는 가운데, 서인국이 동경을 위해 죽음까지 기꺼이 감내하고자 결심한 멸망으로 분해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치솟는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는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의 아슬아슬한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오는 14일(월) 밤 9시에 11화가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