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화애락', 엄마! 갱년기 피로회복에 홍삼이 좋대요

박대의 2021. 6. 14. 04: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상반기 히트상품 ◆

최근 코로나19로 전국에서 강력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시행되면서 가족 간 왕래도 부쩍 줄어 서로에 대한 마음이 더욱 커지고 있다. 스스로 외출을 자제하며 신체적 활동이 줄어들고 있는 만큼 면역력 증진 등 건강 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라는 점에서 만나 뵙기 어려운 부모님에게 선물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주목받고 있다.

그중 홍삼이 가장 대표적이다. 홍삼은 6년근 인삼을 수증기로 쪄서 말리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사포닌, 홍삼다당체, 아미노당, 미네랄 등이 조화를 이뤄 다양한 효능이 나타난다. 이를 통해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여성 건강을 위한 홍삼 제품으로는 '정관장 화애락' 시리즈가 인기다. '화애락(和愛樂)'은 여성의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삶(愛), 즐거운 삶(樂)'을 함께한다는 뜻을 담아 만들어진 정관장의 여성 전문 브랜드다. 2003년 출시 이후 갱년기 여성은 물론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꾸준히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정관장 화애락' 시리즈는 갱년기뿐만 아닌 여성의 생애주기별 건강 이슈에 대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20·30대 여성의 생기 있는 하루를 위한 보디 에너징 제품 '화애락 이너제틱', 바쁜 직장생활, 육아, 가사로 지쳐 가는 여성들을 위한 여성 전반 건강 케어 '화애락 본', 갱년기에 몸과 마음의 변화로 힘들어하는 여성을 위한 '화애락 진'과 100세 시대를 맞아 여성들의 갱년기 이후의 품격 있는 라이프를 위한 웰-에이징 솔루션 '화애락 후' 등 다양한 생애주기별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특히 갱년기 대표 브랜드인 '화애락 진'은 화애락만의 특허 조성물을 기반으로 갱년기에 맞춤 설계된 제품이다. 6년근 홍삼에 녹용, 당귀, 작약과 여성에게 좋은 석류 농축액 등 엄선한 부원료를 조화시켜 중년 여성의 가장 큰 고민인 갱년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최근 '화애락 진'은 갱년기에 새로이 진입한 X세대의 갱년기에 대한 태도와 인식 변화에 발맞춰 자기주도적 갱년기 라이프를 응원하는 새로운 TV CF를 선보였다. 주도적이고 진취적인 멋진 갱년기 라이프를 선망하는 현 시대 여성상을 반영하며 공감을 불러일으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여름철 무더위 극복을 위해 '건강에 건강을 더하다' 프로모션을 오는 27일까지 전국 정관장 로드숍, 백화점,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박대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