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가 직접 본 '바이 바이 바이'.. TMI 대방출

윤기백 2021. 6. 16. 08: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아이(WEi)가 웃음 가득한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위아이는 지난 15일 미니 3집 '아이덴티티 : 액션'(IDENTITY : Action)의 타이틀곡 '바이 바이 바이'(BYE BYE BYE)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위아이 여섯 멤버들이 나란히 앉아 함께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모습이 담겼다.

위아이는 뮤직비디오 첫 등장부터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저마다 감탄사를 내뱉으며 금세 왁자지껄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웃음 가득한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위아이는 지난 15일 미니 3집 ‘아이덴티티 : 액션’(IDENTITY : Action)의 타이틀곡 ‘바이 바이 바이’(BYE BYE BYE)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위아이 여섯 멤버들이 나란히 앉아 함께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모습이 담겼다. 위아이는 뮤직비디오 첫 등장부터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저마다 감탄사를 내뱉으며 금세 왁자지껄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한 위아이는 뮤직비디오 속 만찬을 즐기는 장면, 공항 검색대 장면 등에 대한 비하인드를 대방출했다. 강석화는 “자세히 보면 신문이나 우유팩에 위아이 실종 기사가 실려있다”며 “걱정과 구속을 벗어나서 재미있게 놀았다는 스토리다”라며 뮤직비디오의 내용을 추리했다.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후 유용하는 “장난스럽고 재치 있는 모습이 마음에 든다”고 말했고 김준서는 “색감은 따뜻한데 시원해서 좋다”고 덧붙였다. 장대현은 “밝음, 청량함, 섹시함까지 더해진 것 같다. 멤버들이 앨범을 거듭할수록 예뻐지고 있다”고 만족스러워했다.

타이틀곡 ‘BYE BYE BYE’는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의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훅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수많은 걱정과 구속을 벗어나 하고 싶은 것을 위해 떠나고픈 마음을 담았다.

‘4세대 대표 그룹’ 위아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청량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한층 더 성숙한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다. 특히 ‘바이 바이 바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1000만뷰를 달성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