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세게, 더 화끈하게 돌아온 속편..영화 '킬러의 보디가드2'

한미희 2021. 6. 16. 11: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장부터 내달리기 시작한다.

무자비하게 총을 갈기고, 화끈하게 뒤엉킨다.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2'는 2017년 개봉한 전편의 스케일과 화력, 속도를 모두 뛰어넘는다.

전편에서 세계 최고의 엘리트 보디가드 마이클(라이언 레이놀즈)은 국제사법재판소 증인으로 채택된 숙적이자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사무엘 L.잭슨)를 무사히 법정에 세운 임무를 마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한미희 기자 = 초장부터 내달리기 시작한다. 무자비하게 총을 갈기고, 화끈하게 뒤엉킨다. 처음부터 끝까지 진지하거나 차분한 분위기는 단 한 순간도 참을 수 없다는 듯 세게, 화끈하게 밀어붙인다.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2' [TCO더콘텐츠온·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2'는 2017년 개봉한 전편의 스케일과 화력, 속도를 모두 뛰어넘는다.

전편에서 세계 최고의 엘리트 보디가드 마이클(라이언 레이놀즈)은 국제사법재판소 증인으로 채택된 숙적이자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사무엘 L.잭슨)를 무사히 법정에 세운 임무를 마쳤다.

여전히 다리우스 때문에 얻게 된 트라우마에 시달리고 있는 마이클은 정신과 의사의 조언에 따라 안식년을 갖기로 하고 이탈리아로 휴가를 떠났다가 미치광이 다리우스 못지않은 의뢰인을 만난다.

감옥에 갇힌 남편을 구해야 한다는 다리우스의 아내 소니아(셀마 헤이엑)가 막무가내로 마이클을 끌고 가는데, 실력과 막말 입담이 마이클의 혼을 빼놓는다. 설상가상 유럽 전역을 위협하는 초대형 사이버 테러까지 얽히며 마이클은 숙적과 숙적보다 더한 그의 아내, 그리고 유럽까지 구해내야 한다.

세계 최고의 실력을 공인받은 '트리플A' 경호원이지만 한구석은 어수룩하고 연애에는 더 어수룩한 마이클을 연기한 레이놀즈는 B급 감성 영화 주인공의 확고한 지위를 재확인시켜 준다.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2' [TCO더콘텐츠온·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독한 입담을 자랑하지만 소니아 앞에서는 뜨거운 로맨티스트로 변하는 다리우스와 다리우스보다 더 거침없는 소니아로 분한 사무엘 L.잭슨과 셀마 헤이엑이 액션과 코미디 모두 완벽한 호흡을 만들어낸다.

여기에 안토니오 반데라스가 유럽 전역을 위기로 몰아넣는 그리스의 억만장자 '아리스토텔레스 파파도폴루스'로 등장하고, 모건 프리먼이 원조 트리플A 보디가드이자 마이클의 양아버지로 합세해 반전을 선사한다.

화려한 로케이션 역시 덤이라기엔 압도적이다. 영국 런던에서 시작해 이탈리아 피렌체와 크로아티아, 불가리아, 슬로베니아 등 유럽 5개국에서 펼쳐지는 자동차 추격전과 총격전, 수상 액션과 요트 폭발 장면은 강력하고 무자비하며 화려하다.

전편에 이어 패트릭 휴즈 감독이 연출했다. 23일 개봉. 청소년 관람불가.

[TCO더콘텐츠온·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mihee@yna.co.kr

☞ 박항서 빠진 베트남 축구, 졌지만 월드컵 최종예선 진출
☞ 대대장이 병사 아버지 부대로 불러 "제보 말라" 협박
☞ 안락사 요청하며 곡기 끊었던 佛불치병 환자 스위스서 영면
☞ "마오쩌둥 아들 죽음, 볶음밥과 무관"…中 역사미화 본격화
☞ "배우 진아림이 청부폭력" 고소…진씨, 무고로 맞고소
☞ 영화 '나를 찾아줘' 출연 리사 베인스, 뺑소니 사고로 사망
☞ "울음소리를 듣고 아기가…" 119 신고에 출동해보니
☞ 영장 기각되자 또 女화장실 쫓아 들어간 30대 이번엔…
☞ 영국 발음으로 영어 가르치는 북한
☞ "멜로 아쉬움 많았다" 70세 고두심, 지현우와 연인으로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