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 프로미스나인 지헌, 언니들 기강 잡겠다 선언한 까닭은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2021. 6. 16. 14: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MBC에브리원, MBC M 제공


프로미스나인이 랜덤 플레이 댄스에 첫 도전한다.

오늘(16일) 저녁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의 타이틀곡 ‘WE GO’로 커리어 하이를 기록한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한다.

오랜만에 ‘주간아이돌’에 출연한 프로미스나인은, 이날 처음으로 랜덤 플레이 댄스까지 도전하며 매운맛 예능 체험에 나섰다. 특히 MC광희가 프로미스나인에게만 특별한 룰을 적용시키며, 난이도를 한층 더 높인 것으로 알려져 험난한 앞길을 예고했다. 하지만 멤버들은 굴하지 않고 생각지도 못한 묘책을 찾아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열심히 도전을 이어갔지만 멤버 간의 크고 작은 실수로 인해 점점 성공과 거리가 멀어졌다. 또한 승부에 눈이 멀어 실수를 감추는 언니들과 꿋꿋하게 진실을 밝히려는 막내 사이에서 충돌이 일어나며 파국을 맞이했다. 이후 막내 지헌이 참지 못하고 “다음 출연 땐 언니들 기강 잡고 오겠다”고 선언해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건지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그 외 ‘주간아! 방구석 미니콘서트’에서 서연의 연습생 시절 추억이 담긴 Rihanna의 ‘Take A Bow’ 무대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처럼 눈과 귀를 사로잡는 프로미스나인의 다양한 무대들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미스나인 첫 랜덤 플레이 댄스 도전의 결과는 오늘(16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