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이데일리

[포토] '하지(夏至)엔 김장하지' 캠페인

김태형 입력 2021. 06. 21. 14:23

기사 도구 모음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는 취약계층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하지(夏至)엔 김장하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17일, 18일 양일간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하지(夏至)엔 김장하지' 캠페인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격리된 이웃에 대한 나눔 실천과 여름김치를 통한 취약계층의 영양 불균형 해소를 목표로 하는 계절특화 김장나눔 프로그램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는 취약계층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하지(夏至)엔 김장하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17일, 18일 양일간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하지(夏至)엔 김장하지’ 캠페인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격리된 이웃에 대한 나눔 실천과 여름김치를 통한 취약계층의 영양 불균형 해소를 목표로 하는 계절특화 김장나눔 프로그램이다.

이번 김장나눔 봉사활동에는 시민봉사자, 적십자 봉사원 및 임직원 총 40여 명이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무더운 여름을 보낼 취약계층을 위해 오이소박이 800kg과 열무김치 1,200kg를 정성스레 담갔다. 제작된 김장김치 2,000kg은 적십자와 결연을 맺고 있는 아동·청소년 한부모 가정 722세대와 미혼모자가족복지시설에 전달됐다. (사진=대한적십자사)

김태형 (kimkey@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