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헤럴드경제

MG새마을금고, '미타임(Metime) 체크카드' 출시

입력 2021. 06. 25. 11:22

기사 도구 모음

MG새마을금고는 오는 28일 쇼핑·뷰티·커피 결제 관련 할인캐시백,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미타임(Metime)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미타임 체크카드는 쇼핑(백화점·아울렛·마트·창고형할인매장·홈쇼핑·쿠팡·인터넷면세) 2000원 할인, 뷰티(H&B스토어, 뷰티 관련 업종) 1000원 할인, 커피(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이디야) 500원 할인 및 해외이용수수료 전액 면제 등 고객의 '나를 위한 소비'에 중점을 맞춘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나를 위한 소비' 중점
미타임(Metime) 카드 이미지[새마을금고중앙회 제공]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MG새마을금고는 오는 28일 쇼핑·뷰티·커피 결제 관련 할인캐시백,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미타임(Metime)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미타임 체크카드는 쇼핑(백화점·아울렛·마트·창고형할인매장·홈쇼핑·쿠팡·인터넷면세) 2000원 할인, 뷰티(H&B스토어, 뷰티 관련 업종) 1000원 할인, 커피(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이디야) 500원 할인 및 해외이용수수료 전액 면제 등 고객의 ‘나를 위한 소비’에 중점을 맞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전월 이용실적 10만원 이상 시 월 최대 2만 원 할인캐시백과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해외가맹점수수료, 현금인출수수료면제 등 해외서비스도 제공하며 신규발급 월 포함 2개월 동안 대상가맹점에서 이용 시 할인 캐시백을 더블로 지급하는 ‘더블 혜택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새마을금고는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2021년 8월 31일까지 미타임 체크카드를 국내가맹점에서 누적결제금액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총 1500명에게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새마을금고 체크카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에 맞춘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미타임 체크카드’는 새마을금고 체크카드 홈페이지, 모바일(MG더뱅킹) 및 가까운 새마을금고 영업점에서 발급할 수 있다.

hss@heraldcorp.com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