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장민호→김희재 등 '미스터트롯' TOP6 전원 격리 해제 (종합)

곽현수 2021. 7. 30. 16: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장민호, 영탁, 정동원, 이찬원, 김희재 등 '미스터트롯' TOP6 전원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위험을 딛고 활동을 재개한다.

뉴에라 프로젝트 측은 "김희재 님이 격리 조치 해제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현재 김희재 님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격리 기간 동안 중단되었던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며 TOP6 멤버들과 함께 활동을 이어갈 것임을 분명히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장민호, 영탁, 정동원, 이찬원, 김희재 등 '미스터트롯' TOP6 전원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위험을 딛고 활동을 재개한다.

30일 오전 뉴에라 프로젝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장민호, 영탁,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의 격리 조치가 끝났음을 알린다"며 "현재 멤버들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격리 기간 동안 중단되었던 활동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덕분에 멤버들이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로부터 2시간 뒤 뉴에라 프로젝트는 김희재도 격리 조치에서 해제되었음을 알렸다. 뉴에라 프로젝트 측은 "김희재 님이 격리 조치 해제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현재 김희재 님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격리 기간 동안 중단되었던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며 TOP6 멤버들과 함께 활동을 이어갈 것임을 분명히 했다.

한편 '미스터트롯' TOP6는 '뽕숭아 학당' 촬영에 함께 한 박태환과 모태범이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코로나 19 검사를 받게 됐다. 이후 장민호와 영탁이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으며 지난 19일에는 김희재가 이상 증상을 느껴 재검사를 실시한 후 확진 판정을 받은 바 있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YTN star 연예부 기자들 이야기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