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한국경제

주말의 홈트|한수진의 요가 한 수, '탄탄한 허벅지를 만드는 운동 pt.2'

최혁 입력 2021. 07. 31. 08:01

기사 도구 모음

<점점 길어지는 코로나19 여파로 부쩍 홈트족이 많아졌습니다.< p>

코로나 블루를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한경닷컴이 한수진 강사를 만나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을 준비했습니다.

직장인, 학생, 주부 등 운동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해 집에서 간단하게 따라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요가 운동법을 들어봤다.

'주말의 홈트' 영상은 한경닷컴 홈페이지, 유튜브, 네이버 TV, 카카오 TV, 줌TV에서 볼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점점 길어지는 코로나19 여파로 부쩍 홈트족이 많아졌습니다. 코로나 블루를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한경닷컴이 한수진 강사를 만나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을 준비했습니다.직장인, 학생, 주부 등 운동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해 집에서 간단하게 따라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요가 운동법을 들어봤다.>

안녕하세요 주말의 홈트입니다. 이번주 운동은 탄탄한 허벅지를 만들어주는 운동을 가지고 왔습니다. 함께 따라해 보시고 주변분들에게 소개해주세요.


 

무릎을 벌리고 앉아 개구리 자세 취해준다.

이때 뒤꿈치와 엉덩이를 최대한 붙여준다.

양발 8자 모양으로 벌려주고 무릎 90도 각도를 유지한 채 합장한 팔꿈치로 무릎을 밀어내 준다.

테이블 자세에서 한발 손 사이로 가져오고 무릎 90도 각도만들고 상체 세워준다.

뒤에 있는 다리 접어 발등을 손으로 잡아당겨준다.

5회 반복 후 홀딩 해준다.

의상협찬=안다르

‘주말의 홈트’ 영상은 한경닷컴 홈페이지, 유튜브, 네이버 TV, 카카오 TV, 줌TV에서 볼 수 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Copyrights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