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파이낸셜뉴스

위메프, '온라인 제로페이' 도입..페이백 행사도

최재성 입력 2021. 08. 02. 11:01

기사 도구 모음

위메프는 '온라인 제로페이'를 공식 론칭, 제로페이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온라인 제로페이는 쇼핑몰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은행 계좌 기반 직불 간편결제 서비스다.

위메프 관계자는 "온라인 제로페이를 통해 이용자가 더욱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수단을 강화한다"며 "제로페이와 연계한 다양한 소상공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파이낸셜뉴스] 위메프는 ‘온라인 제로페이’를 공식 론칭, 제로페이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위메프 구매 고객은 제로페이를 결제수단으로 선택하고, 숫자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결제를 마무리할 수 있다.

그간 오프라인에서만 사용 가능했던 제로페이는 지난 6월 온라인 제로페이로 출시됐다.

온라인 제로페이는 쇼핑몰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은행 계좌 기반 직불 간편결제 서비스다.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머니트리 등 제로페이 결제사 앱을 연동해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위메프는 온라인 제로페이 론칭을 기념해 온라인 제로페이 이용자에게 결제 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행사 기간 선착순으로 최대 5000원까지 중복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온라인 제로페이를 통해 이용자가 더욱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수단을 강화한다”며 “제로페이와 연계한 다양한 소상공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