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H&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무한 연기 스펙트럼 펼칠 것"

박혜진 2021. 8. 4. 10: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천우희가 새 둥지를 틀었다.

천우희가 '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측은 "드라마, 영화 등 천우희가 자신의 무한 연기 스펙트럼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지지하겠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천우희는 수많은 감정을 담아내는 커다란 눈망울로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쳐왔다"고 평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박혜진기자] 배우 천우희가 새 둥지를 틀었다. ‘H&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천우희가 ‘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홍민기 대표는 4일 “천우희를 새로운 식구로 맞이하게 됐다”고 밝혔다. 

전폭적인 지지를 약속했다. 소속사 측은 “드라마, 영화 등 천우희가 자신의 무한 연기 스펙트럼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지지하겠다”고 말했다.

천우희는 지난 2004년 영화 ‘신부수업’으로 데뷔했다. ‘써니’로 이름을 알렸다. 2013년 영화 ‘한공주’로 총 13관왕을 차지했다.

이후 ‘카트’, ‘뷰티 인사이드’, ‘해어화’, ‘곡성’ 등에서 리얼한 연기력으로 대체 불가 배우임을 증명했다. 

관계자는 “천우희는 수많은 감정을 담아내는 커다란 눈망울로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쳐왔다”고 평했다.

이어 “어느 작품에서나 제 옷을 입은 듯 캐릭터 맞춤형 연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해왔다”며 “천우희가 당사와 손잡고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천우희는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감독 김태준) 크랭크업을 마쳤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한편 H&엔터테인먼트는 신생 매니지먼트사다. 주지훈, 인교진, 정려원, 손담비, 소이현, 안창환, 한보름, 윤박, 정인선, 정수정, 곽동연 등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제공=H&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