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차 정기구독 서비스 '다다일상 베이직' 출시

김태헌 2021. 8. 4. 10: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설록이 차 정기구독 서비스 '다다일상(茶茶日常)'의 새로운 상품을 선보였다.

4일 오셜록이 새로 출시한 '다다일상 베이직'은 '매일 만나는 차'를 주제로 한다.

오설록은 일상에서 쉽게 접하는 수많은 종류의 차 중 어떤 것이 나에게 잘 맞는지 어려워하는 고객의 고민에 따라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

다다일상 베이직 구독자에게는 오설록 직영몰에서 사용하는 20% 할인 쿠폰 2장도 증정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다일상 베이직', 오설록 티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이달의 차 구성해 배송
오설록의 차 정기구독 서비스 다다일상 베이직 구성품. [사진=오설록]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오설록이 차 정기구독 서비스 '다다일상(茶茶日常)'의 새로운 상품을 선보였다.

4일 오셜록이 새로 출시한 '다다일상 베이직'은 '매일 만나는 차'를 주제로 한다. 이 상품은 매달 오설록 티 소믈리에가 선정한 세 가지 구성품 중 1개를 선택하면 된다.

오설록은 일상에서 쉽게 접하는 수많은 종류의 차 중 어떤 것이 나에게 잘 맞는지 어려워하는 고객의 고민에 따라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

오설록은 차와 문화에 관심 있는 입문자가 차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정기구독 서비스를 2019년부터 운영해왔다.

다다일상 베이직에는 차를 마시며 읽기 좋은 월간 모먼트 카드 1장도 들어 있다.

또 이 상품을 처음 구독하면 자신의 취향을 알아보는 데 도움이 되는 10가지 종류의 차를 조합한 스타터 키트인 '다다일상 시작'을 받을 수 있다. 월 1만 6천원인 구독료 외에 배송비는 따로 없다. 다다일상 베이직 구독자에게는 오설록 직영몰에서 사용하는 20% 할인 쿠폰 2장도 증정한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