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미즈노, ‘하이브리드 오퍼’ 공개

이충진 기자 2021. 8. 4. 10: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즈노골프가 ‘2021 A/W 컬렉션’을 4일 공개했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FG(Fitted Gear)’라인과 ‘FX’라인 각각의 특색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 퍼포먼스를 위한 FG 라인은 스윙에 최적화된 패턴 개발과 소재와 부자재 등의 연구를 통해 기능성을 향상시켰고,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한 FX 라인은 데일리 웨어로 손색이 없을 정도로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의 뉴 골프웨어로 구성을 확대했다는 설명이다.

미즈노골프 어패럴 제공


이번 컬렉션 중 특히 눈에 띄는 제품은 간절기 아우터 ‘하이브리드 오퍼’. 스트레치 우븐과 심리스 니트를 믹스한 하이브리드 아우터로, 온전히 스윙에 집중할 수 있도록 편안한 움직임에 초점을 맞춘 디자인이 특징이다.

미즈노골프 어패럴 관계자는 “등판에 이음새가 없는 심리스 소재로 스윙 시, 몸에 걸리는 불편함이 없어 스윙의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데다 몸을 압박하는 답답함도 없어 몸에 꼭 맞는 착용감으로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면서 “팔의 뒷부분에 다트를 넣은 구조적인 패턴은 스윙 시 보다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더해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