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골프연습장도 브랜드 시대' 파트너 연습장 연내 10개소까지 확대

김성진 입력 2021. 8. 4. 11: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로나19 여파로 실내체육시설의 이용 제한과 더불어 MZ세대 골린이들의 골프사랑이 실외 골프연습장으로 몰리면서 그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XGOLF는 그동안 쌓은 운영 노하우와 코로나19 이후 재조명된 대표 비대면 서비스 '키오스크'(골프연습장 타석 예약 전용 무인화 시스템)를 기반으로 오프라인 플랫폼 확장을 위해 직영 연습장과 XGOLF 파트너 연습장 발굴에 집중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코로나19 여파로 실내체육시설의 이용 제한과 더불어 MZ세대 골린이들의 골프사랑이 실외 골프연습장으로 몰리면서 그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일찍이 골프연습장 사업에 뛰어들었던 국내 최대 골프 부킹서비스 XGOLF는 1호점인 논현점과 직영으로 운영중인 XGOLF연습장 장한평점(2호점)을 시작으로 올 2월 서울 강서구에 서울 최대 규모의 쇼골프타운/XGOLF연습장 김포공항점을 오픈해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XGOLF는 그동안 쌓은 운영 노하우와 코로나19 이후 재조명된 대표 비대면 서비스 ‘키오스크’(골프연습장 타석 예약 전용 무인화 시스템)를 기반으로 오프라인 플랫폼 확장을 위해 직영 연습장과 XGOLF 파트너 연습장 발굴에 집중하고 있다.

전장 200야드 이상, 50타석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XGOLF 파트너 연습장들은 어느 지역을 방문하더라도 평균 이상의 퀄리티가 보장되고, XGOLF 회원의 경우 연습장 별 정책에 따라 1천원 ~ 최대 6천원까지 타석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키오스크가 모두 설치되어 있어 MZ세대 골퍼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고, 하반기에는 업계 최초 모바일 타석 예약서비스를 제공해 현장을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계획이다.

현재 XGOLF 파트너 연습장 (경기 인천)대성골프클럽을 시작으로, (경기 하남)캐슬렉스 이성대, (경기 광주)조광컨트리와 제휴를 맺었고 추가로 (경기 부천)웅진플레이도시, (경기 안양)그린필드와 파트너 연습장 제휴를 협의 중이다. 하반기에는 전국적으로 확대 예정이다

XGOLF 조성준 대표는 “XGOLF 파트너 연습장은 골프연습장 전용 키오스크, 모바일 예약서비스로 비대면 강화 및 디지털화에 적극 대응해 경쟁력 높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사진=XGOLF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