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휘, 솔로 음원 발매..가수로 '존재감 발산' 

원세나 입력 2021. 8. 4. 11: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휘가 생애 첫 솔로 음원을 발매한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4일 "이동휘가 오는 14일 솔로 음원 '네가 아는 너'를 발매한다"고 알리며 "이번 음원은 그룹 MSG워너비에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이다"라고 밝혔다.

이동휘의 솔로 음원 '네가 아는 너'는 변재원 PD와 황성제 작곡가의 'are you there(아 유 데어)' 프로젝트 세 번째 곡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동휘가 오는 14일 솔로 음원 '네가 아는 너'를 발매한다. /키이스트 제공

14일 오후 6시 '네가 아는 너'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배우 이동휘가 생애 첫 솔로 음원을 발매한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4일 "이동휘가 오는 14일 솔로 음원 '네가 아는 너'를 발매한다"고 알리며 "이번 음원은 그룹 MSG워너비에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이다"라고 밝혔다.

이동휘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 멤버로 활약하며 김정수 정기석 이상이와 정상동기로 함께 부른 '나를 아는 사람'으로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동휘의 솔로 음원 '네가 아는 너'는 변재원 PD와 황성제 작곡가의 'are you there(아 유 데어)' 프로젝트 세 번째 곡이다. 이 프로젝트는 힘든 시기 많은 사람에게 위안을 주기 위해 마련한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 프로젝트로 여러 아티스트들과 10곡의 음원을 선보인다.

'네가 아는 너'는 쉽고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함께 이동휘 특유의 잔망스러운 바이브레이션이 돋보이는 곡으로, 특히 이동휘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평소 자신이 느끼는 패션에 대한 철학과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를 재치 있는 가사로 표현했다.

MSG워너비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보컬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이동휘는 소울이 담긴 자신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듣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네가 아는 너'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동휘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