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데일리안

K2, 수지와 5년 연속 전속 모델 계약 체결

이나영 입력 2021. 08. 10. 13:59

기사 도구 모음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가수 겸 배우 수지와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선철 K2마케팅팀 팀장은 "전 연령대에 사랑을 받고 있는 수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모델로서 브랜드와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고 있다고 판단하여 재계약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K2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가수 겸 배우 수지와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17년 K2의 전속 모델로 처음 발탁된 수지는 이번 계약을 통해 5년 연속 K2모델로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K2 측은 "수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청순한 매력이 브랜드에 젊고 신선한 활력을 불어 넣으며 MZ세대부터XY세대까지 전 세대에 걸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판단해 재계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수지가 착용한 K2제품은 다수의 아이템이 완판 혹은 베스트셀러를 기록했으며, 2017년부터 ‘아그네스’, ‘포디엄’, ‘씬에어’, ‘플라이하이크’ 등 큰 인기에 기여했다는 평이다.


K2와 수지는 오는9월 F/W제품 TV광고 온에어를 비롯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신선철 K2마케팅팀 팀장은 “전 연령대에 사랑을 받고 있는 수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모델로서 브랜드와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고 있다고 판단하여 재계약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