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번가피자, 2021년도 하반기 수도권 신도시 가맹점 집중 모집나서

강동완 기자 2021. 8. 23. 14: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자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인 '7번가피자'가 2021년 하반기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

 서 담당자는  "7번가피자는 1997년부터 24년간 평균 폐점률이 1%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 수치는 2021년 3월 4일 공정위에서 발표한 전체 외식업 폐점률 12.3% 대비 10배 이상 차이가 나는 수치이다"라며 "이는 본사의 수익이 아닌 가맹점 수익을 최우선 목표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강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자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인 '7번가피자'가 2021년 하반기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 7번가피자는 1997년에 창립해 기존 피자와 달리 10여 가지 건강한 곡물을 사용하고 완전 밀봉한 저온숙성 생도우를 개발했다. 

도우부터가 근본이 다르기 때문에 소화가 잘 되고 속이 편안하여 남녀노소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어서 ‘온 가족이 즐기는 건강한 피자’로 24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다.
7번가피자 서민우 마케팅 담당자는 "수도권, 신도시 지역은 젊은 세대의 인구밀도 비중이 높아 맛에 대한 소비자 평가가 까다로워 맛에 만족하지 못하면 소비자가 돌아선다"라며 "7번가피자는 고객들로부터 피자 맛을 인정 받았다. 수도권, 신도시에 입지가 좋은곳을 대상으로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서 담당자는  "7번가피자는 1997년부터 24년간 평균 폐점률이 1%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 수치는 2021년 3월 4일 공정위에서 발표한 전체 외식업 폐점률 12.3% 대비 10배 이상 차이가 나는 수치이다"라며 "이는 본사의 수익이 아닌 가맹점 수익을 최우선 목표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강조했다. 

또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는 오랜 기간 특화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장수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며”신규로 오픈한 가맹점이 성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배달업으로 전환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배달피자브랜드, 배달피자전문점, 배달수제피자 등을 선호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어서 업종전환창업에 대해서도 관심 가지는 창업주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관련기사]
bhc치킨, 다양한 세트메뉴까지 총 16종 배달의민족서 3,000원 할인
탐앤탐스, 카카오쇼핑라이브 통해 특별한 상품 판매
네네치킨, ‘마요는 네네’ 시리즈로 청양마요치킨, 레드마요치킨 인기
'집단식중독' 분당 김밥집 본사… 가맹사업 등록도 안했다?
푸라닭치킨, '그거 뭐더라?' SNS 이벤트 함께해요
[머니S 주요뉴스]
"쭉 뻗은 다리"… 김아중 수영복 자태 '예술이네'
"노브라 티 안나지?"… 여행 시작한 유리 근황
"입은듯 안입은듯"… 송혜교, 브라톱 묘하네
"완전 화보잖아"… 송종국 딸 송지아, 여신 미모 뿜뿜
'마라탕 논란' 함소원 시어머니 "내 것이 최고"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