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행하는 차 위로 올라타 난동.. "내가 그랬다 왜?"[영상]

빈재욱 기자 2021. 8. 25. 19: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남성이 대낮에 운행하던 차 위로 올라타 발로 밟고 난동을 부렸다.

지난 24일 유튜브 '한문철 TV'에 '길 가는데 술 취한 남성이 제 차 위로 올라타 발로 밟고 난리를 쳤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그런데 남성 한명이 달려와 차량 위를 밟고 올라서며 제보자를 당황케 했다.

제보자는 "제가 너무 놀라서 창문을 열고 '뭐하냐?' 라고 하자 남성은 '뭐 내가 그랬다 왜'(라며) 당당했고 차에서 내린 저를 밀치고 동생의 말림에도 굴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4일 유튜브 '한문철 TV'에 한 남성이 갑자기 차량 위로 올라타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은 한 남성이 갑자기 차 위로 올라탄 모습. /영상=유튜브 캡처
한 남성이 대낮에 운행하던 차 위로 올라타 발로 밟고 난동을 부렸다.

지난 24일 유튜브 '한문철 TV'에 '길 가는데 술 취한 남성이 제 차 위로 올라타 발로 밟고 난리를 쳤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은 지난 15일 오후 3시쯤 충청남도 계룡시 한 아파트에서 찍혔다.

영상에서 제보자는 차를 타고 아파트 주차장을 빠져나오고 있었다. 남성 2명을 발견하고 제보자는 속도를 줄였다. 그런데 남성 한명이 달려와 차량 위를 밟고 올라서며 제보자를 당황케 했다.

제보자는 "제가 너무 놀라서 창문을 열고 '뭐하냐?' 라고 하자 남성은 '뭐 내가 그랬다 왜'(라며) 당당했고 차에서 내린 저를 밀치고 동생의 말림에도 굴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제보자는 남성에게서 술 냄새가 났다고 전했다.

그는 "사건이 있고 제가 차에서 내려 차 상태를 보려고 하자 저를 밀쳤고 저는 상황 파악이 안되고 너무 놀라서 차 안에 다시 들어가 핸드폰을 들고 경찰에 신고하려고 했다"고 상황을 전했다.

제보자는 남성 측 가족이 사과해서 신고하지는 않았다며 차량에 큰 문제가 없었다고 덧붙였다.

그는 "한문철 변호사님의 유튜브가 유명해서 영상을 통해서라도 (가해자가) 부끄러워하고 다시는 저런 실수 하지 말라는 취지로 제보하게 됐다"고 밝혔다.

[머니S 주요뉴스]
"뇌사자 대기"… 이수근 아내, 신장 재수술 받나
"모친 의도적으로 끌어들여"…영탁 입장은?
"이 구역, 비키니 몸매퀸"… 큐리, 시선을 어디에?
"20대인줄"… 고현정, 다이어트 후 비주얼 美쳤네
에미넴 전처, 극단적 시도 당시 통화 내용 '충격'
'평균 8세' 데뷔 5일만에 해체한 아이돌… 이유는?
"루카스, 나한테도 그랬다"… 추가 폭로자 등장
"영상을 찍어봤어요"… 설현, 유튜브 첫 영상은?
"있으면 짜증나"… 여에스더, 홍혜걸과 이혼?
"인터넷 봤다"… 조이, 크러쉬와 열애 질문에 '당황'

빈재욱 기자 binjaewook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