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뉴스1

대한적십자사, 추석맞아 송파구 취약계층에 추석지원 물품 전달

입력 2021. 09. 05. 10:20

기사 도구 모음

대한적십자사 직원들이 지난 3일 서울 송파구 송파봉사나눔터에서 취약계층 등에 전달할 물품을 옮기고 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추석을 앞두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송파구 내 취약계층, 희망풍차 결연세대 등에 식료품이 담긴 부식 세트 172개를 지원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뉴스1) = 대한적십자사 직원들이 지난 3일 서울 송파구 송파봉사나눔터에서 취약계층 등에 전달할 물품을 옮기고 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추석을 앞두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송파구 내 취약계층, 희망풍차 결연세대 등에 식료품이 담긴 부식 세트 172개를 지원한다. 삼성의 후원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으로 실시되는 이번 물품지원 사업은 송파구의 협조로 관내 취약계층을 선정·지원할 예정이다. 추석을 맞아 가정에서 명절음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식용유, 간장, 고추장, 된장, 밀가루, 부침가루, 참기름, 설탕, 소금, 당면, 즉석찌개류 등 각종 식료품과 부식으로 구성된 지원물품은 9월 3일부터 독거노인, 조손가정 등 취약계층 172세대에 전달된다. (대한적십자사 제공) 2021.9.5/뉴스1

photo@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