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이데일리

카카오페이, 한가위 '송금봉투' 2종 추가..'용돈 지원' 이벤트도

이후섭 입력 2021. 09. 06. 15:19

기사 도구 모음

카카오페이는 추석 맞이 신규 `송금 봉투` 2종을 추가한다고 6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한가위 시즌을 맞아 지난 2일 `행복한가위`와 `한가위용돈` 송금 봉투 2종을 추가했다.

신규 봉투 제공 기간 동안 용돈·모임비를 지원해주는 `한가위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가위 지원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고, 송금 봉투를 활용해 `카톡친구 송금`으로 10만원 이상 보내면 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행복한가위'·'한가위용돈' 송금봉투 9월 22일까지 제공
10만원 이상 송금하면 최대 200만 포인트 지급..호텔 숙박권 증정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카카오페이는 추석 맞이 신규 `송금 봉투` 2종을 추가한다고 6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최대 200만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는 한가위 시즌을 맞아 지난 2일 `행복한가위`와 `한가위용돈` 송금 봉투 2종을 추가했다. 각 봉투에는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과 `춘식이`가 그려졌으며, 송금 봉투를 받으면 송편과 감이 쏟아지는 효과를 넣어 명절 분위기를 더했다. 한가위 송금 봉투는 오는 22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신규 봉투 제공 기간 동안 용돈·모임비를 지원해주는 `한가위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금 봉투로 10만원 이상 송금 시 선착순으로 `용돈 지원금`을 지급한다. 선착순 200만건에 대해 카카오페이포인트를 50포인트부터 최대 200만포인트까지 랜덤으로 제공하며, 지급이 모두 완료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한가위 지원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고, 송금 봉투를 활용해 `카톡친구 송금`으로 10만원 이상 보내면 된다. 송금 후에 상대방이 `받기 완료`를 누르면 응모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응모 기회를 사용해 `용돈 지원금 받기`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페이포인트를 랜덤으로 즉시 지급받는다. 사용자는 1일 최대 7회까지 응모 기회를 획득해 사용할 수 있으며, 주어진 응모 기회는 당일 유효하다.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응모 기회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공유한 링크를 친구가 클릭하면 이벤트 기간 내 최대 4회까지 응모 기회를 더 얻게 된다.

또 카카오페이는 오는 22일까지 송금 봉투 사용자 중 3명을 추첨해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을 지급한다. 사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눌러 응모할 수 있으며, 송금 봉투로 많이 송금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용돈 지원금 받기`에 참여한 사용자라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숙박권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오는 10월 5일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카카오페이 송금 봉투가 멀리서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새로운 명절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며 “카카오페이는 비대면 시대에 멀어지는 관계를 이어주는 소셜 기반의 `함께 하는 금융`을 계속해서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후섭 (dlgntjq@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