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스탠다드, 라이브 방송서 대박..일 매출 10억 기록

오정은 기자 2021. 9. 15. 15: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패션 특화 라이브 방송 '무신사 라이브' 흥행으로 일 매출 10억원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3일 진행한 무신사 라이브는 무신사 스탠다드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다.

방송 시작 시점부터 24시까지 판매된 금액은 6억6000만 원으로 라이브 방송 성과에 힘입어 당일 무신사 스탠다드의 총 일 매출은 10억원을 넘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패션 특화 라이브 방송 '무신사 라이브' 흥행으로 일 매출 10억원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3일 진행한 무신사 라이브는 무신사 스탠다드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다. 이날 방송은 시작 20분 만에 매출 1억원을 돌파했고 누적 시청 접속자 수 4만명 이상을 기록했다. 무신사는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이례적으로 방송을 10분 연장해 진행했으며 라이브가 진행된 60분 동안 3억 4000만원 매출을 기록했다. 방송 시작 시점부터 24시까지 판매된 금액은 6억6000만 원으로 라이브 방송 성과에 힘입어 당일 무신사 스탠다드의 총 일 매출은 10억원을 넘겼다.

이날 무신사 라이브에서 선보인 '블레이저'는 스타일리쉬한 핏과 높은 제품 퀄리티로 가을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지난해 판매량이 전년 대비 172%까지 증가한 스테디셀러다.

한편 무신사는 오는 16일부터 무신사 스탠다드 니트웨어를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브랜드 캠페인 '무탠다드 포커스' 니트 편을 선보인다. 무신사 스탠다드의 다양한 니트웨어를 소개하는 동시에 최대 30% 할인 혜택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상해진 10살 아들…숨겨놓은 녹음기엔 담임의 충격적인 말"아빠, 일하기 싫으면 안해도 돼" 손담비, 돌아가신 父에 하고픈 말이진호 "그 배우는 아니라는데…허이재 '성관계 요구' 실명 밝혀라"'암 투병' 최성봉 "입원비 못 내는 중…수술 안 하면 가망 없어"현역병 "軍 부조리 다 사라졌다" 국방TV 영상에 '싫어요' 폭주
오정은 기자 agentlittle@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