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민수 각! 효민, 차정원, 강민경의 재킷 패션 탐구

입력 2021. 9. 15. 17: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을엔 재킷의 매력속으로!
「 강민경 」
그녀가 입은 셔츠와 재킷이라면 모두 다 손민수하고 싶게 만드는 강민경. 강민경이 애정 하는 재킷은 주로 넉넉한 품의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러블리한 캐주얼룩부터 오피스룩까지 소화해낸다. 재킷으로 색다른 오피스룩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그녀처럼 셋업 스커트를 매치하고 셔츠의 윗 단추를 여유 있게 풀고 소매를 걷어 올려 베이직한 아이템과 함께 믹스매치 해보자.
「 최수영 」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레오파드 패턴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는 슬림한 재킷으로 매니쉬한 매력을 보여준 수영. 셔츠를 끝까지 잠그고 재킷의 버튼도 완전히 닫아 연출하여 깔끔하면서도 멋짐이 철철 흐르는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여기에 레트로 무드가 가득한 오버사이즈 선글래스를 매칭해 화룡점정을 찍었다.
「 유연정 」
기본 중에 기본 깔끔한 블랙재킷은 어떤 스타일링에나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으며, 베이직한 아이템이지만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풍길 수 있다. 유연정은 크림 컬러 시스루 니트에 3,4부 데님 팬츠와 웨스턴 부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룩을 완성했다. 유연정처럼 여유로운 품이 있는 재킷을 선택하면 셔츠, 니트, 맨투맨 등 다양한 상의를 레이어드할 수 있어 돌려 입기가 유용하다. 소매를 살짝 걷어 올리는 것도 스타일링 팁.
「 효민 」
재킷과 스커트 셋업 러버 효민. 심플한 실루엣의 크롭 기장의 재킷과 스커트 셋업에 스커트보다 살짝 긴 길이의 로맨틱한 원피스를 레이어드 하여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룩이라면 효민처럼 이너에 다양한 포인트를 주어 센스 가득하게 활용해보자.
「 차정원 」
심플한 아이템에 부드러운 컬러 매치와 센스 넘치는 아이템 조합으로 늘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자아내는 차정원. 심플한 블랙 컬러의 쇼츠와 이너로 통일감을 주고 스카이 블루 컬러의 스트라이프 재킷과 아이보리 컬러의 백이 잘 어우러져 그녀만의 분위기 있는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차정원은 이 밖에도 다양한 컬러의 재킷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으므로 컬러를 잘 활용한 재킷 스타일링이 고민된다면 그녀의 룩을 참고해 보길 추천한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