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뉴스1

교촌치킨,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에 두번째 포장전문 매장 개점

황덕현 기자 입력 2021. 09. 16. 09:46

기사 도구 모음

교촌치킨이 지난 9일 충남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포장 전문매장 투고(To go)를 개점했다고 16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물놀이를 즐긴 고객들이 투고 매장에서 바로 치킨을 즐길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교촌치킨 투고(To go)매장은 리조트, 해수욕장 등 특수 상권 및 환경을 공략한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이다.

이번 파라다이스 도고점은 지난해 시범 매장으로 문을 연 경북 포항 소재 화진점에 이은 두 번째 투고 매장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교촌에프앤비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황덕현 기자 = 교촌치킨이 지난 9일 충남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포장 전문매장 투고(To go)를 개점했다고 16일 밝혔다.

주방 및 홀 포함 약 40여평 규모로 이 곳에서는 주문 후 조리된 치킨을 즉시 받아 워터파크 내 마련된 홀에서 먹을 수 있게 기획됐다.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스파, 수영장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보유해 가족 휴양지로 인기가 높다. 교촌치킨은 물놀이를 즐긴 고객들이 투고 매장에서 바로 치킨을 즐길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교촌치킨 투고(To go)매장은 리조트, 해수욕장 등 특수 상권 및 환경을 공략한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이다. 이동성, 편리성, 조리 간편성 등을 고려해 교촌 인기 메뉴를 간편하게 제공한다. 이번 파라다이스 도고점은 지난해 시범 매장으로 문을 연 경북 포항 소재 화진점에 이은 두 번째 투고 매장이다.

ace@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