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bnt뉴스

LF 헤지스, 나만의 로고 그리기 대회 '해피 h 챌린지' 시행

입력 2021. 09. 16. 14:53

기사 도구 모음

LF 대표 패션 브랜드 헤지스가 총 2,000만 원 상당의 상품과 상금이 걸린 고객 참여형 일러스트 공모전 '해피 h 챌린지'를 9월 6일부터 10월 10일까지 진행한다.

LF 헤지스닷컴 윤두현 팀장은 "이벤트가 시작된 이후 흥미로운 응모작들이 속속 접수되고 있다. 전문가 수준의 작품부터 어린이들의 순수한 시각이 담긴 작품까지 다양하다. 지원 자격에 제한이 없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기 좋은 이벤트인 만큼, 온 가족이 '해피 h 챌린지'를 통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진주 기자] LF 대표 패션 브랜드 헤지스가 총 2,000만 원 상당의 상품과 상금이 걸린 고객 참여형 일러스트 공모전 ‘해피 h 챌린지’를 9월 6일부터 10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는 21년 FW 시즌 캠페인 ‘해피 헤지스(Happy Hazzys)’의 일환으로, 시그니처인 강아지 형태의 로고 ‘h’ 또는 ‘HAZZYS’ 영문 로고를 ‘해피’라는 주제 아래 자유롭게 재해석해 표현하는 이벤트다.

또한 헤지스를 사랑하는 소비자부터 일러스트나 켈리그라피에 관심이 있는 사람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풍성한 선물이 주어진다. 방법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작품을 게시한 뒤 해당 작품을 헤지스닷컴 전용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LF 헤지스닷컴 윤두현 팀장은 “이벤트가 시작된 이후 흥미로운 응모작들이 속속 접수되고 있다. 전문가 수준의 작품부터 어린이들의 순수한 시각이 담긴 작품까지 다양하다. 지원 자격에 제한이 없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기 좋은 이벤트인 만큼, 온 가족이 ‘해피 h 챌린지’를 통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10월 11일부터 25일까지 고객 투표와 헤지스 내부 디자이너의 심사를 거쳐 응모작 가운데 6개의 작품을 선정한다. 최종 후보작 가운데 선정된 최종 우승자 1명에게는 7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해당 작품은 헤지스의 ‘해피h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사전 예약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한 명의 우승자를 제외한 나머지 5명에게도 애플워치 시리즈 6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헤지스 공식 온라인몰 헤지스닷컴과 가상 인플루언서 ‘서해수’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헤지스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패션, 뷰티, 연예, 한류, 문화예술 전문 미디어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