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bnt뉴스

에스에스알엘(SSRL), 모델 주우재와 함께한 라이더 재킷 캡슐 컬렉션 공개

입력 2021. 09. 16. 15:49

기사 도구 모음

컨템포러리 캐주얼룩 브랜드 에스에스알엘(SSRL)이 모델 주우재와 함께한 라이더 재킷 캡슐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남친룩의 대명사로 떠오른 주우재가 평소 입고 싶고 디자인하고 싶었던 라이더 재킷의 기획에 직접 참여하여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시켰다.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주목받는 주우재가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만큼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패션을 추구하는 남성들에게 특히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진주 기자] 컨템포러리 캐주얼룩 브랜드 에스에스알엘(SSRL)이 모델 주우재와 함께한 라이더 재킷 캡슐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남친룩의 대명사로 떠오른 주우재가 평소 입고 싶고 디자인하고 싶었던 라이더 재킷의 기획에 직접 참여하여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시켰다. 베이식하면서도 독특한 포인트가 돋보이며 차별화된 디테일을 접목시켜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한정 수량만 제작했다.

특히 시중의 얇은 램스킨이 아닌 두께감이 있으면서 부드러운 양가죽을 사용해 옷의 각은 살리되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했으며, 차이나 칼라와 숄더 부분의 아가일 패턴으로 기존 제품과는 다른 포인트를 주어 한층 더 감각적이고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많은 고객들에게 가성비 좋은 최고 품질의 가죽 재킷을 소개하고자 하는 그의 의지를 반영해 기업이윤을 최소화한 판매가를 적용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주목받는 주우재가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만큼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패션을 추구하는 남성들에게 특히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에스에스알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패션, 뷰티, 연예, 한류, 문화예술 전문 미디어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