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MZ세대 취향저격 아웃도어룩 선보인다

최재성 입력 2021. 9. 16. 18: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은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의 모델로 배우 한지현을 발탁, MZ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에디바우어는 한지현이 지닌 당당한 애티튜드와 건강함이 MZ세대의 감성과 맞아 떨어져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트렌디한 아웃도어 감성과 희소성 높은 상품군으로 차별화된 에디바우어의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하반기를 기점으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시장의 강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디바우어' 모델에 배우 한지현
CJ온스타일 한지현 모델 발탁

CJ온스타일은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의 모델로 배우 한지현을 발탁, MZ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에디바우어는 한지현이 지닌 당당한 애티튜드와 건강함이 MZ세대의 감성과 맞아 떨어져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했다.

에디바우어는 이번 가을·겨울(FW)시즌 뉴트로 감성에 기반을 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를 선보인다. 오는 18일 신상품 '에디바우어 플리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디바우어는 또 올해 하반기 캠핑 카테고리를 대폭 확장해 아웃도어를 즐기는 MZ세대의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전략이다. 미국 에디바우어 본사의 캠핑 용품을 직수입해 판매하고, 재미 큐레이션 쇼핑몰 '펀샵'의 캠핑 용품 브랜드 '브루클릭 웍스'와 협업해 다채로운 캠핑 상품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미국 에디바우어 본사의 인기 헤리티지 상품도 한국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트렌디한 아웃도어 감성과 희소성 높은 상품군으로 차별화된 에디바우어의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하반기를 기점으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시장의 강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