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파이낸셜뉴스

BTS와 만났다, 신한카드 간편결제 플랫폼 개편

윤지영 입력 2021. 09. 16. 18:22

기사 도구 모음

신한카드는 기존 간편결제 플랫폼인 '신한페이판'을 '신한 플레이(pLay)'로 개편한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신한카드 새 광고모델인 방탄소년단(BTS)이 광고영상에서 신한 플레이의 7가지 기능과 특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다음달 론칭되는 신한플레이는 간편결제 플랫폼을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확대한게 주요 특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금융과 비금융 영역을 통합해 '고객이 가장 즐겨찾는' 라이프 앤 파이낸스 플랫폼으로 진화하겠다는 의지"라고 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신한카드는 기존 간편결제 플랫폼인 '신한페이판'을 '신한 플레이(pLay)'로 개편한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신한카드 새 광고모델인 방탄소년단(BTS)이 광고영상에서 신한 플레이의 7가지 기능과 특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다음달 론칭되는 신한플레이는 간편결제 플랫폼을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확대한게 주요 특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금융과 비금융 영역을 통합해 '고객이 가장 즐겨찾는' 라이프 앤 파이낸스 플랫폼으로 진화하겠다는 의지"라고 했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9월 '신한day' 행사에서 일부 프로모션의 추첨 경품으로 '신한day with BTS'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