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포토] 국민지원금 접수 현장 찾은 유성훈 금천구청장
김태형 입력 2021. 09. 16. 22:54기사 도구 모음
유성훈 금천구청장이 16일 시흥1동주민센터에서 어르신께 국민지원금 신청절차를 안내하고 있다.
유 금천구청장이 14일부터 16일까지 동주민센터를 찾아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현장을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유 구청장은 "현장 접수처를 찾는 대부분이 어르신들이어서 신청에 어려움이 없도록 보다 세심한 안내가 필요하다"면서 "신청 및 지급과정에서 민원인들의 불편 사항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유성훈 금천구청장이 16일 시흥1동주민센터에서 어르신께 국민지원금 신청절차를 안내하고 있다.
유 금천구청장이 14일부터 16일까지 동주민센터를 찾아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현장을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유 구청장은 “현장 접수처를 찾는 대부분이 어르신들이어서 신청에 어려움이 없도록 보다 세심한 안내가 필요하다”면서 “신청 및 지급과정에서 민원인들의 불편 사항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금천구)
김태형 (kimkey@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단독]"연봉 천만원 인상·자사주 달라"..삼성전자 노조 요구안 '논란'
- 김범수 개인회사 자녀들 퇴사…"인재양성으로 사업목적도 바꿀 것"
- "월 500만원 벌고 집 있는 남자"…39세女 요구에 커플매니저 '분노'
- "안전벨트 안 맸네?"…오픈카 굉음 후 여친 튕겨나갔다
- 개그맨 김종국 子, 사기 혐의 피소…"집 나가 의절한 상태"
- [단독]SK 이어 롯데도 중고차 `노크`…대기업 진출 현실화 임박
- "겸허히 받아들여"…프로포폴 실형 면한 하정우, 향후 행보는 [종합]
- '돈나무 언니' 캐시 우드 “비트코인·테슬라로 막대한 수익 얻을 것"
- '尹 장모 대응문건' 의혹에 추미애 "대검이 장모 변호인 역할 한 셈"
- 文대통령, 퇴임 후 '캐스퍼' 탄다.. ‘광주형 일자리 SUV’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