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데일리

CJ푸드빌, 추석 '빕스 스모키 얌스톤 스테이크' 90% 할인

김범준 입력 2021. 09. 17. 08:52

기사 도구 모음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빕스(VIPS)는 추석을 맞아 스테이크 9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빕스는 이달 30일까지 '빕스 스모키 얌스톤 스테이크'를 90% 할인 가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메뉴는 '스모키 얌스톤 뉴욕 스테이크', '스모키 얌스톤 립아이 스테이크'이며 90% 할인 쿠폰 적용 시 3000원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빕스(VIPS)는 추석을 맞아 스테이크 9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빕스(VIPS) 스모키 얌스톤 뉴욕 스테이크.(사진=CJ푸드빌)
빕스는 이달 30일까지 ‘빕스 스모키 얌스톤 스테이크’를 90% 할인 가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빕스 얌스톤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스모키 얌스톤 스테이크’는 스테이크 본연의 맛과 풍미가 살아 있는 빕스의 시그니처 스테이크다. 그릴 아래 우드칩으로 훈연향을 입히고 잘 달궈진 스톤 위에서 시즐링까지 즐길 수 있다.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페이지에서 스테이크 90% 할인 쿠폰을 받아 주문 시 직원에게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메뉴는 ‘스모키 얌스톤 뉴욕 스테이크’, ‘스모키 얌스톤 립아이 스테이크’이며 90% 할인 쿠폰 적용 시 3000원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성인 2인 샐러드바 정가 식사 시 행사 스테이크 1개 주문 가능하며, 행사 스테이크를 제외한 추가 주문 에 대해서는 상시 제휴 할인 최대 1회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귀성을 포기하거나 함께 모일 수 없어 아쉬움이 큰 명절을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빕스 스테디셀러 얌스톤 스테이크를 즐기며 마음 넉넉한 명절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범준 (yolo@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