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파이낸셜뉴스

LGU+, 추석 맞아 U+모바일tv서 트로트 콘텐츠 무상 서비스

서영준 입력 2021. 09. 17. 09:10

기사 도구 모음

LG유플러스는 U+모바일tv에서 트로트 콘텐츠를 무상 서비스하고 U+VR 앱에서는 다양한 비대면 여행 콘텐츠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U+모바일tv에서 트로트 콘텐츠를 전국민에게 무상 개방한다.

기간 내 U+모바일tv에서 추석 특선 무료 콘텐츠를 포함해 일반 주문형비디오(VOD)를 시청하는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스포츠브랜드 한정판 운동화, 캠핑 용품 등 풍성한 추석 선물을 증정 받을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파이낸셜뉴스] LG유플러스는 U+모바일tv에서 트로트 콘텐츠를 무상 서비스하고 U+VR 앱에서는 다양한 비대면 여행 콘텐츠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LG유플러스 모델들이 추석 맞이 콘텐츠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U+모바일tv에서 트로트 콘텐츠를 전국민에게 무상 개방한다. 고객들은 이날부터 앱 마켓에서 U+모바일tv를 내려 받으면 누구나 통신사 관계없이 내일은 미스터 트롯 톱6와 내일은 미스 트롯 우승자 송가인의 무대를 즐길 수 있다.

U+모바일tv에서는 이들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미스터 트롯:더 무비'와 국내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킨 송가인의 콘서트 '송가인 더 드라마' 등을 오는 30일까지 무료로 서비스한다. 올해 개봉작 '더스파이'를 비롯해 다양한 최신 영화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아울러 U+모바일tv에서는 오는 30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U+모바일tv에서 추석 특선 무료 콘텐츠를 포함해 일반 주문형비디오(VOD)를 시청하는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스포츠브랜드 한정판 운동화, 캠핑 용품 등 풍성한 추석 선물을 증정 받을 수 있다.

U+VR에서는 코로나19로 직접 방문이 어려워진 해외 관광지와 뮤지컬 무대를 가상현실 콘텐츠로 제공한다. 앱 마켓에서 U+VR을 내려 받으면 통신사와 무관하게 누구나 서비스를 무상 이용할 수 있다.

U+tv에서는 추석을 맞이해 이른바 갓성비 특가 영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올 상반기 인기 영화를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다. 고객들은 '미나리',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등 75편의 콘텐츠를 저렴하게 볼 수 있게 된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