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파이낸셜뉴스

롯데월드, 주차 편의성 업그레이드

조용철 입력 2021. 09. 17. 09:12

기사 도구 모음

롯데월드가 티맵모빌리티와 주차장 기반 모빌리티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내년부터 잠실 롯데월드 단지(어드벤처, 백화점, 호텔, 마트)에 'TMAP(티맵) 주차' 시스템이 도입된다.

TMAP 존에 주차한 고객들에게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티켓 및 주차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계획이며 추후 티맵모빌리티에서 추진하는 각종 모빌리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업무협약 진행 중인 롯데월드와 티맵모빌리티 /사진=롯데월드

[파이낸셜뉴스] 롯데월드가 티맵모빌리티와 주차장 기반 모빌리티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내년부터 잠실 롯데월드 단지(어드벤처, 백화점, 호텔, 마트)에 ‘TMAP(티맵) 주차’ 시스템이 도입된다. TMAP 이용 고객의 차량이 주차장에 진입하면 앱과 연동해 고객들의 차량 번호를 인식, 자동으로 입차가 확인된다.

고객들은 TMAP 앱을 통해 주차 현황 확인, 요금 조회 및 결제 등을 간편하게 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전에 신용카드를 등록하면 요금 정산이 자동으로 진행돼 현장에서 별도로 정산하는 번거로움 없이 출차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주차장 내 ‘TMAP 존’도 조성된다. TMAP 존에 주차한 고객들에게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티켓 및 주차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계획이며 추후 티맵모빌리티에서 추진하는 각종 모빌리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