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헤럴드경제

특구진흥재단, 추석맞이 따뜻한 사랑나눔 펼쳐

입력 2021. 09. 17. 10:49

기사 도구 모음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추석명절을 맞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추석명절 음식 만들기 및 나눔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지역사회 공헌 및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특구진흥재단은 유관기관 협력을 통해 소외계층에 필요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구개발특구진흥재단, 유성구자원봉사센터의 자원봉사자들이 대전 유성구청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 추석음식 나눔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제공]

[헤럴드경제=구본혁 기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추석명절을 맞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추석명절 음식 만들기 및 나눔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고 17일 밝혔다.

특구진흥재단 임직원은 지난 15일부터 3일간 유성구자원봉사센터, 다문화가족사랑회, 대전사회적기업협의회를 찾아 송편만들기, 반찬 나눔 등을 통해 420가구에 명절음식 등을 제공했다.

이번 활동은 ‘지역사회 공헌 및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특구진흥재단은 유관기관 협력을 통해 소외계층에 필요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강병삼(앞줄 왼쪽 네 번째)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이 다문화가족사랑회와 함께 다문화가구 나눔을 위한 송편 만들기 활동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제공]

강병삼 특구진흥재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nbgkoo@heraldcorp.com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