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지디넷코리아

KT엠모바일, 이마트24에서 LTE 유심 판매

김민선 기자 입력 2021. 09. 17. 10:51

기사 도구 모음

KT엠모바일(대표 채정호)은 이마트24와 제휴를 맺고 전국 약 6천개 매장에서 알뜰폰 LTE 유심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최근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매해 비대면 개통 서비스를 통해 가입하는 젊은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2030세대와 꾸준히 접점을 넓혀가고 있는 이마트24와 제휴를 체결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알뜰폰을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 혁신에 대해 고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모든 기업형 편의점과 제휴 완료

(지디넷코리아=김민선 기자)KT엠모바일(대표 채정호)은 이마트24와 제휴를 맺고 전국 약 6천개 매장에서 알뜰폰 LTE 유심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로써 KT엠모바일은 국내 모든 기업형 편의점 브랜드에 LTE 유심을 공급한다.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한 LTE 유심은 NFC형(8천800원), 일반형(6천600원) 등 총 2종이다. 소비자는 KT엠모바일이 보유한 60여 종의 LTE 요금제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KT엠모바일이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에서 LTE 유심을 판매한다

이마트24 유심 출시를 기념해 16일부터 30일까지 이마트24 점포에서 유심을 구입하고 개통한 이용자 전원에게 ‘기프티쇼 5천원권’을 지급한다.

이번 제휴를 끝으로 KT엠모바일은 알뜰폰 업계에서 유일하게 국내 모든 편의점 기업과 제휴를 완료했다. 현재 KT엠모바일은 ▲이마트24 ▲세븐일레븐 ▲CU ▲GS25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등 총 7개 브랜드, 5만 여 매장에 LTE 유심을 공급하며 접근성 및 편의성을 확보했다.

실제 올해 KT엠모바일 전체 신규 가입자 중 제휴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매해 개통한 비중은 25%를 기록할 정도로 편의점 유심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KT엠모바일은 추석을 맞아 ‘한가위 스페셜 M 위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제휴 편의점 및 홈플러스에서 KT엠모바일 유심을 구매한 후 셀프 개통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에게 ▲갤럭시Z폴드3 ▲갤럭시Z플립3 ▲갤럭시워치 4 클래식 등 경품을 증정한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최근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매해 비대면 개통 서비스를 통해 가입하는 젊은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2030세대와 꾸준히 접점을 넓혀가고 있는 이마트24와 제휴를 체결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알뜰폰을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 혁신에 대해 고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선 기자(yoyoma@zdnet.co.kr)

©메가뉴스 & ZDNET, A RED VENTURES COMPAN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