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데일리

[포토]BAT로스만스, '글로 프로 슬림' 공개

방인권 입력 2021. 09. 17. 11:21

기사 도구 모음

BAT로스만스가 17일 서울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룸에 설치된 팝업스토어에서 공식 출시를 앞둔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을 선보이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글로 프로 슬림을 이용하는 다양한 공간과 상황을 색감으로 표현한 컬러 부스, 직접 제품 특장점을 체험하는 시그니처 핑거 존, 신제품의 디자인을 보여주는 슬라이드 월 존 등으로 구성됐으며 만19세 미만 청소년은 입장할 수 없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방인권 기자] BAT로스만스가 17일 서울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룸에 설치된 팝업스토어에서 공식 출시를 앞둔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을 선보이고 있다.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은 간결한 제품 디자인과 휴대성, 인덕션 히팅 시스템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는 글로 프로 슬림을 이용하는 다양한 공간과 상황을 색감으로 표현한 컬러 부스, 직접 제품 특장점을 체험하는 시그니처 핑거 존, 신제품의 디자인을 보여주는 슬라이드 월 존 등으로 구성됐으며 만19세 미만 청소년은 입장할 수 없다. 팝업스토어는 26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방인권 (bink7119@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