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동아일보

보테가 베네타, 기하학적 형태 스트럭처 (Structure) 클러치 공개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입력 2021. 09. 17. 11:29

기사 도구 모음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는 2021년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스트럭처 (Structure) 클러치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살롱 02 (Salon 02)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스트럭처 클러치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인트레치아토 패턴이 사선 형으로 적용된 클러치 백으로 한 쪽 모서리가 부드러운 곡선형으로 구부러진 기하학적 형태가 특징이라는 설명.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는 2021년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스트럭처 (Structure) 클러치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살롱 02 (Salon 02)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스트럭처 클러치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인트레치아토 패턴이 사선 형으로 적용된 클러치 백으로 한 쪽 모서리가 부드러운 곡선형으로 구부러진 기하학적 형태가 특징이라는 설명. 겉으로 드러나지 않은 숨어있는 지퍼 잠금 장치를 사용하여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으며 팔을 감싸는 듯한 독특한 형태이며 남녀 공용이다. 블랙, 다크 모스, 미스틱 등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와 스몰과 라지 두 가지 사이즈로 내놓아 선택의 폭을 넓혔다.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pistols@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