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데일리

BAT로스만스 '글로 프로 슬림' 팝업스토어

전재욱 입력 2021. 09. 17. 14:03

기사 도구 모음

BAT로스만스가 공식 출시를 앞둔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을 사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17일부터 26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운영한다.

글로 프로 슬림 팝업스토어는 스타일리시하고 슬림한 신제품의 특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현장 전시 및 참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프로그램 참가자를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BAT로스만스가 공식 출시를 앞둔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을 사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17일부터 26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운영한다.

글로 프로 슬림 팝업스토어는 스타일리시하고 슬림한 신제품의 특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현장 전시 및 참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프로그램 참가자를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글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선보인 글로 프로 슬림 한정판 스페셜 키트를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글로 프로 슬림을 이용하는 다양한 공간과 상황을 색감으로 표현한 컬러 부스(Color Booth)를 비롯해 직접 제품 특장점을 체험할 수 있고 신제품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는 만19세 미만 청소년은 입장할 수 없으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해 운영될 예정이다.

혁신적인 인덕션 가열방식으로 차원 높은 만족감을 선보인 바 있는 글로 프로에 이어 선보이는 글로 프로 슬림은 오는 27일 온라인 미디어 공개행사를 시작으로 본격 판매를 개시한다.

전재욱 (imfew@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