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bnt뉴스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효진과 함께한 '버추얼 아뜰리에' 영상 공개

입력 2021. 09. 17. 14:15

기사 도구 모음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가상 공간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버추얼 영상을 공개했다.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공효진의 '버추얼 아뜰리에' 영상 공개를 하며 이 특별한 공간을 오프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박찬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가상 공간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버추얼 영상을 공개했다.

메타버스 시대가 도래와 함께 다양하게 선보여지는 버추얼 콘텐츠의 시도가 많은 가운데, T.I만의 아날로그 터치, 취향에 대한 이야기를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함께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버추얼 영상을 제작, 선보이게 된 것.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뮤즈 공효진의 취향이 담긴 가상의 공간, 그 안의 스토리와 스타일을 브랜드만의 판타지로 재해석한 ‘버추얼 아뜰리에(Virtual Atelier)’ 가을 시즌 영상은 3개의 POP-UP 카드가 열리면서 그 시작을 알린다. 손으로 그린 아날로그한 감성의 아트워크로 만들어진 현실을 뛰어넘는 가상의 공간 안에서 뮤즈 공효진의 자유로우면서도 사랑스럽고 위트있는 순간들을 선보인다.

‘버추얼 아뜰리에’답게 아티스틱한 모티브가 가득한 작업실, 뜨개질을 즐기는 니팅룸, 자연의 모티브가 가득한 가든 등 이 세 가지 공간을 즐기는 공효진의 모습은 다양한 상상을 자아내게 한다. 

특히 T.I의 가을 시그니처 아이템인 니트와 원피스를 매력적으로 소화하며 보여주는 다양한 스타일링은 영상의 스토리를 더욱 풍부하게 돋보이게 해준다.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공효진의 ‘버추얼 아뜰리에’ 영상 공개를 하며 이 특별한 공간을 오프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9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버추얼 아뜰리에 영상과 함께 T.I 아뜰리에 속으로 들어간 듯한 특별한 장소로 꾸며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공간에서 영상 속의 아트?이 공간공간 꾸며져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며 뮤즈 공효진의 스타일링은 물론 T.I의 다양한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찾아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구매고객 대상 일리커피 제품, 패턴 삭스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특히 롯데 온라인몰과 연계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일리커피 머신, 에타페 디퓨저 등의 특별한 상품을 제공한다. 

자사 관계자는 “온라인 특화된 버추얼 영상을 시작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온-오프라인 경계가 없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지역 메카를 선정, 오프라인에서도 고객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었다. 이번에 진행되는 팝업은 갤러리 같은 느낌의 공간과 함께 상층에서도 내려다볼 수 있는 재미있는 구성으로 버추얼 아뜰리에의 콘셉트를 특별하게 보여주는 공간으로 즐거운 체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언급하였다. 

한편 자세한 내용과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 통해 찾아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패션, 뷰티, 연예, 한류, 문화예술 전문 미디어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