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이데일리

웨이브, '펜하3' 후속작 '원더우먼' OTT 독점 공개

김현아 입력 2021. 09. 17. 14:42

기사 도구 모음

웨이브가 펜트하우스를 잇는 기대작 '원더우먼'을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개한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대표 이태현)는 이하늬, 이상윤 주연 드라마 SBS '원더우먼'을 오늘(17일) 밤 10시, 본 방송 시작 동시에 OTT 독점 공개한다.

지난해 웨이브 드라마 시청 시간 1위를 기록했던 '굿 캐스팅'의 최영훈 감독과 이하늬, 이상윤이 만난 첫 번째 코믹 드라마이자 '펜트하우스 3' 후속작이라는 점에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하늬X이상윤 주연
비리 검사와 재벌 상속녀 오가는 더블라이프 코믹버스터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웨이브가 펜트하우스를 잇는 기대작 ‘원더우먼’을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개한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대표 이태현)는 이하늬, 이상윤 주연 드라마 SBS ‘원더우먼’을 오늘(17일) 밤 10시, 본 방송 시작 동시에 OTT 독점 공개한다.

‘원더우먼’은 하루 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 체인지 된 비리 검사가 재벌가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코미디 드라마다.

지난해 웨이브 드라마 시청 시간 1위를 기록했던 ‘굿 캐스팅’의 최영훈 감독과 이하늬, 이상윤이 만난 첫 번째 코믹 드라마이자 ‘펜트하우스 3’ 후속작이라는 점에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2년 6개월 만에 드라마로 복귀해 생애 첫 1인 2역에 도전하는 이하늬는 스폰서 비리 에이스 검사 조연주 역과 시댁의 악랄한 구박을 받는 재벌가 며느리 강미나 역을 맡아 얼굴만 같을 뿐 성격, 배경, 살아온 환경까지 극과 극으로 다른 두 역할을 소화한다.

이상윤은 극 중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재벌 후계 구도에서 밀려났다 다시 자수성가한 한승욱 역을 맡아 이하늬와 화끈한 콤비를 이룬다.

이 밖에도 개성과 매력이 뚜렷한 캐릭터들이 출연해 흥미진진한 관계성을 완성할 예정이다.

한편, 웨이브는 올해 SBS와 함께 ‘모범택시’, ‘편먹고 공치리’를 협업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한 바 있다. ‘모범택시’는 올해 공개된 웨이브 오리지널 작품 중 가장 높은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종영 이후에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