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이마트24에서 LTE 유심 판매

정길준 2021. 9. 17. 15: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보모델이 이마트24 매장에서 무약정 LTE 유심 판매 소식을 전하고 있다. KT엠모바일 제공

알뜰폰 KT엠모바일은 이마트24와 제휴를 맺고 전국 약 6000개 매장에서 알뜰폰 LTE 유심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LTE 유심은 NFC형(8800원), 일반형(6600원) 등 총 2종이다. 소비자는 KT엠모바일이 보유한 60여종의 LTE 요금제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이마트24 유심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이마트24 점포에서 유심을 사고 개통한 고객 전원에게 '기프티쇼 5000원권'을 지급한다.

이번 제휴를 끝으로 KT엠모바일은 알뜰폰 업계에서 유일하게 국내 모든 편의점 기업과 제휴를 완료했다. 올해 KT엠모바일 전체 신규 가입자 중 제휴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매해 개통한 비중은 25%를 기록했다.

KT엠모바일은 추석을 맞아 '한가위 스페셜 M 위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추석 연휴에 제휴 편의점 및 홈플러스에서 KT엠모바일 유심을 구매한 뒤 셀프 개통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 전원에게 6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추첨으로 선정된 인원에게 삼성전자 '갤럭시Z 폴드3' '갤럭시Z 플립3' '갤럭시워치4 클래식' 등 경품을 증정한다.

정길준 기자 jeong.kiljhun@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