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2021 FW시즌 'MLB 모노그램 컬렉션' 공개.. 다양한 아이템 담아

박완영 로피시엘 2021. 9. 17. 15: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2021 FW 시즌 MLB 모노그램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MLB 모노그램 컬렉션은 프리미엄 라인으로, 150년 이상 전통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는 MLB 팀 로고를 모노그램 패턴으로 재탄생시켰다.

특히 F/W 시즌에는 다이아몬드 형태의 디자인을 팀 로고와 결합해 새롭게 재해석한 다이아 모노그램 라인을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MLB(엠엘비)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2021 FW 시즌 MLB 모노그램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MLB 모노그램 컬렉션은 프리미엄 라인으로, 150년 이상 전통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는 MLB 팀 로고를 모노그램 패턴으로 재탄생시켰다. 특히 F/W 시즌에는 다이아몬드 형태의 디자인을 팀 로고와 결합해 새롭게 재해석한 다이아 모노그램 라인을 선보였다.

의류 라인은 셋업으로 착용할 수 있는 트레이닝 세트와 맨투맨, 후드집업, 후드티, 조거 팬츠 등을 비롯해 데님 라인과 원피스, 레깅스, 바람막이, 카디건 등 기존보다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겨울 필수 아이템인 다운재킷과 숏다운, 후리스, 퍼재킷 등을 포함시켜 소비자들이 다양한 겨울 소재의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의류 라인 외에 모자와 가방, 운동화 등으로 구성된 액세서리 라인도 함께 선보였는데, 액세서리 라인은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돋보이는 PU(비건 레더)와 자카드 소재 등을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한편 엠엘비의 제품 및 화보와 영상은 MLB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백은영 "허이재 폭로 배우, 서글서글한 호남형…평판 안 좋아""아파트 팔아 용돈 달라" 말에 매형 살해…명절 가족모임 비극꼬챙이로 머리 관통·복부 난도질…길고양이 3마리 잔혹 살해"여성전용석"…지하철 임산부석에 '페미니즘 아웃' 스티커"신지랑도 사귀었다"…김종민, 하하 거짓 폭로에 '폭발'

박완영 로피시엘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