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로피시엘 코리아

딤플골프, 2021 가을·겨울 컬렉션 신상품 공개

박주혜 로피시엘 입력 2021. 09. 17. 17:28

기사 도구 모음

캐쥬얼 골프브랜드 딤플골프가 2021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인다.

딤플골프는 이번 새로운 컬렉션을 통해 골프 헤드커버를 비롯해 써클백, 로브, 버킷햇 등 다양한 골프 악세서리를 선보인다.

써클백도 이번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골프써클백은 1920년대 빈티지 캔 라벨에서 영감을 얻은 플라워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 딤플골프

캐쥬얼 골프브랜드 딤플골프가 2021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인다.

딤플골프는 이번 새로운 컬렉션을 통해 골프 헤드커버를 비롯해 써클백, 로브, 버킷햇 등 다양한 골프 악세서리를 선보인다. 브랜드 특유의 컬러감과 패턴을 강조함과 동시에 가을, 겨울만의 시즌 감성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코듀로이 GOLF헤드커버 세트'의 컬러 라인업이 한층 강화됐다. 포근하고 보드라운 코듀로이 소재의 고급스러움은 유지하면서 기존 핑크 컬러에 민트, 블루 컬러를 새롭게 적용했다.

써클백도 이번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골프써클백은 1920년대 빈티지 캔 라벨에서 영감을 얻은 플라워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깅엄체크 패턴에 소매, 밑단에 컬러 파이핑이 더해진 골프 로브와 빈티지한 플라워 패턴이 더해진 버킷햇도 출시된다.

딤플골프는 9월 중순부터 10월 초까지 두 번의 팝업스토어에서 주요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1차 팝업스토어는 9월 16일(목)부터 23일(목)까지는 영등포구에 위치한 '더현대서울'에서 진행되며, 2차 팝업스토어는 오는 9월 24일(금)부터 10월 7일(목)까지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열릴 예정이다.

박주혜 로피시엘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