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추석 기념 이벤트 진행
조영준 입력 2021. 09. 17. 17:42기사 도구 모음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추석 맞이 기념 이벤트 및 신규 페이트코어 '브룬의 어린 여제 -캐리'에 대한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신규 페이트코어 '브룬의 어린 여제 캐리'와 전용 무기 '만개의 펠레티아'는 오는 10월 7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추석 맞이 기념 이벤트 및 신규 페이트코어 ‘브룬의 어린 여제 -캐리’에 대한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는 ‘추석 기념 접속 보상’으로 700제스(인게임 재화), 국가 영입 티켓 5장, 100만 골드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추석 기념 7일간의 선물’을 통해 추가적으로 제스, 골드, 염색 쿠폰 등을 받을 수 있으며, 7일째에는 한복 테마 페이트코어(오렌지 등급) ‘근하신년 퍼기’와 ‘푸른 한복의 세페르’ 중 1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운명 등급 영웅 ‘캐리’의 첫 페이트코어 ‘브룬의 어린 여제 캐리’와 전용 무기 ‘만개의 펠레티아’가 공개됐다. 해당 페이트코어는 골드 등급으로 ‘캐리’의 어린 시절 모습을 담고 있으며 장착 시 외형 변화와 함께 상대의 회복량과 최대 체력을 감소 시키는 효과가 패시브 스킬에 추가된다.
캐리의 전용 무기 ‘만개의 펠레티아’는 획득 즉시 ‘캐리’의 공격력이 상승하며 장착하면 무기의 외관이 변경되는 동시에 전투력이 추가로 상승하는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신규 페이트코어 ‘브룬의 어린 여제 캐리’와 전용 무기 ‘만개의 펠레티아’는 오는 10월 7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임동아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스매시 레전드’, e스포츠 대회 시동건다
- 라인게임즈, ‘가디언 크로니클’ 시즌 업데이트 진행
-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업데이트 기념 영웅 6종 지급
- 7년간 모바일 MMORPG 이끈 웹젠, '뮤오리진' 3부작
- 웹젠, 다함께 뮤 하자! 뮤 5종 게임에 다양한 이벤트 마련
- 웹젠, 2022년 1분기 영업이익 222억 원
- 컴투스, C2X NFT 마켓 플레이스 오픈, '이달의 소녀' NFT 독점 판매
- NFT 가치 폭락이라는데, 여전히 주목받는 게임 NFT 판매
- '검은색이 다섯 개!' 펄어비스, '검은돌침대' 콜라보 진행
- 대만 지역 사전 테스트 돌입한 '씰M', "서버 마비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