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파이낸셜뉴스

타임스퀘어, 풍요로운 가을 준비하는 '추석맞이 프로모션' 실시

김주영 입력 2021. 09. 18. 11:10

기사 도구 모음

타임스퀘어는 명절 연휴를 앞두고 패션, 뷰티, 잡화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부장은 "명절연휴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타임스퀘어에서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타임스퀘어에 방문하셔서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타임스퀘어는 명절 연휴를 앞두고 패션, 뷰티, 잡화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타임스퀘어는 명절 연휴를 앞두고 패션, 뷰티, 잡화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타임스퀘어는 추석을 맞아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도심 속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갖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가을 신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별 추가 혜택과 선물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SPA 브랜드 ‘자라(ZARA)’는 해피 추석 프로모션으로 40%, ‘H&M’은 키즈 상품을 20%, ‘미쏘’는 3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유니클로’는 가을 필수 아이템을 특별가격에 판매한다. ‘스파오’는 추석 세일로 베이직 퍼플리스, 맨투맨, 후드를 최대 1만원, ‘에잇세컨즈’는 추석 골든위크로 8만원 이상 구매 시 8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츠, 아웃도어, 남/녀/아동 패션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과 ‘아디다스 퍼포먼스’는 아디클럽 멤버를 대상으로 구매금액별 최대 9만원, ‘리복’은 오는 30일까지 추석 행사로 최대 50% 세일한다. ‘노스페이스’는 26일까지 추석 제안 키프트 프로모션으로 20%, 21FW 신상품 구매금액별 최대 5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지오다노’는 10%, ‘후아유’는 바람막이 50%, 리버시블 어우터를 최대 20% 인하하고, ‘지오지아’는 이번 가을 신상품을 최대 50%까지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쉬즈미스’, ‘리스트’, ‘SOUP’도 21FW 신상품을 재고 소진 시까지 최대 30~50%, ‘탑텐키즈’는 추석 골든위크로 맨투맨 2장 2만9900원, 쉘파 집업 3만9900원, 리얼라이트 구스 점퍼 50% 행사를 진행하고, ‘치크’, ‘코코리따’, ‘포인포’는 가을 신상품을 최대 5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타임스퀘어 3층에서는 ‘LEE 팝업스토어’가 한가위 프로모션을 23일까지 진행한다. 가을 패션 제품을 20~40% 세일 판매한다.

‘올리브영’은 최대 40%, ‘더바디샵’은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30%, ‘교보문고 핫트랙스’에서는 오는 26일까지 건강식품을 최대 87% 특가 판매하고, 용돈봉투/감사봉투를 50~2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한편 잡화 브랜드 ‘레스트인네이처’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추석 기프트 세트를 15%, ‘다니엘웰링턴’에서는 27일까지 25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해 판매한다.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부장은 “명절연휴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타임스퀘어에서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타임스퀘어에 방문하셔서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