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파이낸셜뉴스

라이징 패션플랫폼 하고(HAGO), 연휴 쇼핑족 겨냥 기획전 풍성

김주영 입력 2021. 09. 18. 11:13

기사 도구 모음

라이징 패션플랫폼 하고(HAGO)가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을 연다.

먼저 국내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를 최대 93%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라이징 패션플랫폼 하고(HAGO)가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을 연다.

라이징 패션플랫폼 하고(HAGO)가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을 연다.

먼저 국내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를 최대 93%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 합리적 가격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에 대한 MZ세대의 수요를 적극 반영해 △인스턴트펑크 △어몽 △로켓펀치 △메종마레 △링서울 등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의 어패럴 제품을 최대 80% 할인가로 선보인다. 잡화 브랜드 △오스트카카 △덱케 △레이드백 △카렌화이트 △헤이 등의 인기 제품도 최대 7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3일까지 모든 회원에게 18%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오직 하고(HAGO)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전’도 마련했다. 먼저 하고의 자체 펀딩 프로젝트를 통해 △드파운드 △아더앤드 △떼뚜 △하고백을 선보인다. 이 중 하고백은 최근 오픈한 쇼퍼백만 무려 156번째 펀딩 재오픈일 만큼 소비자들의 호응이 뜨겁다. 또한 △링서울 △스텝어라운드 △앤니즈 △웬위윌 △줄리아페페 △로에일 등의 인기 아이템은 물론, △앤니즈 △리이 △시눈 △길트프리 등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을 가장 먼저 공개한다.

재킷, 가디건, 트렌치 코트 등 가을·겨울 아우터 상품에 1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가구 브랜드, 담요, 쿠션, 페브릭 포스터 등 라이프 제품은 최대 49% 할인가로 선보이는 등 본격적인 가을 맞이 준비를 위한 할인전도 진행한다.

추석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6일까지 배우 안은진과 함께하는 ‘하고(HAGO)의 첫 번째 기념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고의 첫 번째 캠페인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오페로 디퓨저 세트 △라이징 시리즈 베딩 세트 △라쿠진 오리엔탈 티포트 △딥퍼랑스 진저바바 헤어케어 세트 등 라이프 베스트 아이템을 증정한다.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는 안은진은 하고(HAGO)의 첫 번째 광고 캠페인의 간판 모델로 활약 중이며, 이번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안은진이 직접 작성한 손 편지도 확인할 수 있다.

하고(HAGO)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코로나19로 비대면 명절을 보내야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한 기획전을 통해 차별화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