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파이낸셜뉴스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던전 '크리티아스' 추가

이보미 입력 2021. 09. 18. 23:03

기사 도구 모음

이번 업데이트로 '공간의 경계'의 첫번째 던전 '크리티아스'가 새롭게 도입됐다.

의문의 왕국 '크리티아스' 지역의 몬스터가 끊임없이 등장하는 던전으로, 세 가지 난이도로 구성돼 권장 전투력에 맞게 플레이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 내 빠른 콘텐츠 메뉴에서 '공간의 경계'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반마력석'은 '공간의 경계' 상점에서 '루타비스 카오스 모드 입장권', '크리티아스 경험의 정수' 등 희귀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게임내 장비강화 승급시스템 개선
[파이낸셜뉴스]
메이플스토리 넥슨 제공

넥슨은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신규 던전 ‘크리티아스’를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공간의 경계’의 첫번째 던전 ‘크리티아스’가 새롭게 도입됐다. 의문의 왕국 ‘크리티아스’ 지역의 몬스터가 끊임없이 등장하는 던전으로, 세 가지 난이도로 구성돼 권장 전투력에 맞게 플레이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 내 빠른 콘텐츠 메뉴에서 ‘공간의 경계’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만큼 대량의 경험치와 함께 ‘반마력석’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반마력석’은 ‘공간의 경계’ 상점에서 ‘루타비스 카오스 모드 입장권’, ‘크리티아스 경험의 정수’ 등 희귀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넥슨은 게임 내 장비를 강화하는 승급 시스템을 개편했다.

게임 내 장비를 강화하는 승급 시스템을 개편했다. 레전더리 승급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으로 ‘마력의 흔적’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여러 개의 레전더리 등급 장비를 장착할 시 부여받는 세트 효과도 더욱 강력하게 적용했다.

아울러 추석 맞이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을 10월 21일까지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다른 유저와 협동해 도깨비를 처치하는 ‘뚝딱뚝딱 대작전’, 매일 성장에 도움되는 버프 효과를 받는 ‘도깨비 석상의 축복’ 등 각종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