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파이낸셜뉴스

클래스101, 곽정은의 관계&커리어 명상 솔루션 제공

김미희 입력 2021. 09. 21. 21:35

기사 도구 모음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은 방송인 곽정은의 명상 클래스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클래스101 시그니처 '곽정은의 관계&커리어 명상 솔루션 DEAR SELF-디어 셀프'는 잡지사 출신 기자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동시에 방송인, 강연자 등 다양한 정체성을 가지고 활발히 활동 중인 곽정은씨가 명상지도자로서 선보이는 클래스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음챙김이론, 심리유형테스트, 명상방법, 글쓰기 등

[파이낸셜뉴스]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은 방송인 곽정은의 명상 클래스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클래스101 시그니처 ‘곽정은의 관계&커리어 명상 솔루션 DEAR SELF-디어 셀프’는 잡지사 출신 기자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동시에 방송인, 강연자 등 다양한 정체성을 가지고 활발히 활동 중인 곽정은씨가 명상지도자로서 선보이는 클래스다.

곽 씨는 인도 대표 철학 및 명상학교로 꼽히는 ‘오앤오 아카데미(O&O Academy)’에서 명상지도자 트레이닝 코스를 거쳤다.

이 클래스는 마음챙김에 대한 이론을 배우는 것을 시작으로 성격강점과 애착유형 등 심리적 유형을 파악할 수 있는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토대로 내면을 돌보는 실용적인 명상방법을 함께 만날 수 있다.

또 사랑하는 관계에서 상처받지 않고 주인이 되는 법, 삶의 목표를 정하고 커리어적 재능을 극대화하는 법 등 생활에 밀접히 관련된 실제 문제를 살펴본다.

이번 클래스는 글쓰기를 통해 스스로를 돌아보고 계획하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만큼, 약한 부분을 극복하고 심리적 자립을 통해 나다운 삶을 살기 위해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클래스로 꼽힌다.

클래스101 시그니처가 ‘곽정은의 관계&커리어 명상 솔루션 DEAR SELF-디어 셀프'를 선보였다. 클래스101 제공

곽 씨는 “단순하게 눈을 감고 내려놓음을 이야기하는 명상이 아니라 실제 삶 문제에 적용하며 마음의 안전기지를 만들 수 있는 자기계발 명상을 통해 진정한 변화를 추구하는 클래스”라며 “곽정은으로 살아온 인생 경험과 배움을 그대로 녹인 만큼 관계와 관점을 통해 본질적 문제에 직면하고, 더 나아가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힘을 얻어 행복한 삶을 살아가길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곽정은 #명상 #클래스101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