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포츠동아

한국솔가, 간 건강 도움 '솔가 밀크씨슬 130' 출시

김재범 입력 2021. 09. 22. 12:31

기사 도구 모음

한국솔가는 간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실리마린을 함유한 '솔가 밀크씨슬 130'을 출시했다.

하루 1캡슐로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는 건강기식품이다.

1일 최대함량 130㎎이 함유되어 있어 간 건강 증진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박미숙 한국솔가 대표는 "74년 전통 솔가의 독자적 배합을 통해 원료부터 다른 제품으로 합성향료나 착색료가 없고 식물성 캡슐로 채식주의자에게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한국솔가는 간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실리마린을 함유한 ‘솔가 밀크씨슬 130’을 출시했다.

하루 1캡슐로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는 건강기식품이다. 핵심 기능성분은 실리마린으로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1일 최대함량 130㎎이 함유되어 있어 간 건강 증진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한국솔가는 출시를 기념해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솔가몰은 30%, 백화점 매장은 2개 구매 시 최대 40%까지 한시적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밀크씨슬 130’ 구매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솔가몰에서 해당 제품 구입 후 후기를 작성한 고객 모두에게 적립금을 지급한다.

박미숙 한국솔가 대표는 “74년 전통 솔가의 독자적 배합을 통해 원료부터 다른 제품으로 합성향료나 착색료가 없고 식물성 캡슐로 채식주의자에게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