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파이낸셜뉴스

"역대급 혜택온다"..롯데百 대전점 '골프 페어'

김원준 입력 2021. 09. 22. 14:19

기사 도구 모음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24~26일까지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와 함께 가을·겨울(F·W)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골프 페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골프페어 축하 이벤트가 각 매장에서 펼쳐져, MU스포츠·핑·블랙앤화이트·레노마골프·슈페리어·잭니클라우스·캘러웨이·맥케이슨·볼빅 등 9개 매장에서는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구매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 또는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타이틀리스트/파리게이츠 특별 프로모션, 최대 20%혜택 제공
- 지하1층 이벤트홀, 유명 골프웨어 가을·겨울 이월 상품전 최대 70% 할인
골프페어가 진행되는 롯데백화점 대전점 7층 풋조이 매장에서 홍보 도우미가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증정하는 백팩을 선보이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대전=김원준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24~26일까지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와 함께 가을·겨울(F·W)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골프 페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0일 새단장하고 문을 연 7층 ‘골프존마켓’에서는 혼마·캘러웨이·핑·브릿지스톤 등의 클럽 및 용품을 5~50% 할인하고, 구매 금액별 최대 10만원 할인쿠폰과 감사품을 증정한다. 또한 최신 실내연습 전용 시뮬레이터(GDR) 프로그램을 갖춘 시타실에서는 시타 체험과 함께 고객별 최상의 클럽을 추천한다. 시타실 체험 고객을 대상으로는 먼싱웨어 양피장갑(남성용)을 5000원 특가에 선착순 판매한다.

‘타이틀리스트’와 ‘파리게이츠’ 매장에서는 특별 프로모션이 펼쳐져, 구매금액대별 ‘10%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과 함께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10%를 추가 할인, 최대 2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풋조이에서는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백팩을 선착순 증정한다.

골프페어 축하 이벤트가 각 매장에서 펼쳐져, MU스포츠·핑·블랙앤화이트·레노마골프·슈페리어·잭니클라우스·캘러웨이·맥케이슨·볼빅 등 9개 매장에서는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구매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 또는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MU스포츠·레노마골프·슈페리어 등에서는 ‘10% 브랜드데이’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이밖에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24~30일까지 ‘골프웨어 이월상품전’이 펼쳐져 블랙앤화이트·MU스포츠는 40~50%, 볼빅·핑·와이드앵글·레노마골프 등은 50~70%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특별 이벤트로 24∙25일 이틀간은 오후 2~6시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골프공 캘리그래피’ 이벤트가 진행된다.

위 호 롯데백화점 대전점 남성스포츠 팀장은 “추석 연휴를 마치고, 본격적인 골프의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골프 페어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체험 요소를 강화하는 등 차별화된 매장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