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뉴스1

"명절 스트레스 달콤하게 녹여요"..갤러리아百, 디저트 팝업매장 전개

이비슬 기자 입력 2021. 09. 22. 15:37

기사 도구 모음

갤러리아백화점은 추석 명절 이후 지점별 할인 행사와 팝업스토어를 열고 포스트 추석 마케팅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포스트 추석 마케팅은 압구정 갤러리아명품관·갤러리아 광교·대전 타임월드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우선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다음 달 2일까지 이탈리아 명품 여성복 브랜드 '막스마라' 팝업스토어를 열고 가을·겨울 신규 상품을 선보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욕식 치즈 케이크 브랜드 '덱스터고든' 명품관에 오픈
포스트 추석 마케팅(갤러리아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은 추석 명절 이후 지점별 할인 행사와 팝업스토어를 열고 포스트 추석 마케팅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포스트 추석 마케팅은 압구정 갤러리아명품관·갤러리아 광교·대전 타임월드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우선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다음 달 2일까지 이탈리아 명품 여성복 브랜드 '막스마라' 팝업스토어를 열고 가을·겨울 신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브랜드 론칭 70주년을 맞아 론칭 연도인 '1951'을 로고로 활용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명품관 식품관 고메이494에서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뉴욕식 치즈 케이크 브랜드 '덱스터고든'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에어서는 덱스터고든 대표 메뉴 바스크 치즈 케이크를 판매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Δ애플파이 전문점 '레드애플' Δ프랑스식 디저트 전문점 '브리앙'을 포함한 디저트 맛집 팝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겨울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매장을 준비했다. 패딩 브랜드 Δ캐나다구스 Δ무스너클 Δ노비스 Δ파라점퍼스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는 '비너스' 균일가전을 열고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디자인스튜디오 '길종상가' 전시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갤러리아 '라잇! 어스' 프로젝트 중 하나로 재생에너지를 모티브로 만든 설치미술을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코스'에서도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9일간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b3@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